정말 한 1년만에 방문한 신세계 백화점, 바뀐건 별로 없는데 사람들이 확실히 많이 줄었더라고요. 지하1층에 푸드코트와 식품코너에도 사람들 버글버글했는데, 경기도 안 좋기도하고 추석이 지나서인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저는 오히려 더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사진찍기 좋았어요! 그리고 전시 공간도 자주 바뀌니 와서 한번씩 봐도 좋더라고요. 넓고 쾌적하니, 신세계백화점 가장 좋은게 화장실이 엄청 넓고 깨끗한고 였는데 1년 후에 왔는데도 역시나 깨끗하네요!!
저희는 구경하고 밥먹고 하니 2시간 40분이 지난 상황, 식사를 해도 무료로 받기에는 부족하더라고요. 그때 생각난게 신세계 앱이었습니다.
지마켓이나 옥션에서 신세계 유니버스클럽을 이용중이거든요. 가입자라면 신세계앱에서 신세계백화점 매달 주차권 2개와 멤버스 커피 4잔을 줍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 쿠폰들을 이용해봤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 쿠폰 사용법
신세계 앱에 접속해서 왼쪽위에 세개의 막대기 누르면 쿠폰함 또는 주차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에 같은 쿠폰이 나옵니다. 주차권 사용을 누르고 신세계 백화점 해당 지점을 누르고 차번호를 등록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주차권은 나가기 5분전에 눌러서 출차하면 되고 무료 3시간입니다. 다른 것과 중복으로 되지 않는거 같아요.
작년에 한여름에 너무 덥고 갈데 없을때 신세계 자주 이용했는데, 특별히 살 거 없을때는 요 쿠폰이 참 유용하더라고요.
그리고 쿠폰함에 보면, 쇼핑에 유니버스 가입혜택으로 주는 멤버스바 음료 1잔 교환권이 있습니다.
멤버스바 음료 교환권 사용법.
대전 신세계에는 멤버스바가 3층에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직접 사용하셔도 되는데 사람많을때는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서 스마트오더를 이용하는게 좋아요.
직접 사용할때는 쿠폰 사용하기를 누르고 QR코드를 찍어줍니다. 그리고 주문받는 분에게 원하는 음료를 이야기하고 2장 사용한다고 하고 기다리면 돼요.
1일 1회 사용인데 쿠폰은 최대 2장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스마트오더는 메뉴에서 아래쪽으로 내리면 스토어에 푸드오더, 방문예약, 스마트오더가 있습니다. 스마트오더를 눌러서 해당 지점을 선택하고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오늘의 커피도 따로 있더라고요. 녹차, 얼그레이 사과쥬스 오렌지쥬스가 있어서 아이들 먹기에도 좋아요. 저는 여기 아이스 얼그레이가 젤 맛있더라고요.
그치만 오늘은 아이스카페라떼와 짝꿍은 매실차로 선택했는데요. 매실차는 여름에만 있고, 초록매실맛이에요. 카페라떼는 얼음적게하고 오늘의 커피로 해서 그런가 커피맛이 약해서 샷추가 추천드립니다. 샷은 3번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라서 스타벅스 원두랑 같을거 같긴해요. 오늘의 원두로 먹었더니 탄맛없는 커피라서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커피가 싫다면 얼그레이 추천해요! 어떤 곳은 캐모마일도 티도 있던데 여긴 없더라고요.
마지막은 커피와 함께 차에 탄 후 주차권으로 출차 누르고 오늘도 알차게 다녀왔네요! 참 그리고 제꺼엔 만원이상사용해야하는 5000원 푸드쿠폰도 들어왔는데 사용하지 못해서 좀 아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