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놓치는 스타벅스 꿀팁 3가지.

영상을 보고 꿀팁을 기억해두고 써야지 하고 매일까먹지 않나요?! 요번에 작성해두고 필요할때 보려고요. 맨날 놓치는 스타벅스 꿀팁 3가지! 기억해뒀다가 한번 해봐요?! 우유 받아서 라떼로 먹는건 아아랑 두가지 먹고싶을 때 하면 좋은 팁인거 같습니다.

맨날 놓치는 스타벅스 꿀팁 3가지.

 

맨날 놓치는 스타벅스 꿀팁 3가지
맨날 놓치는 스타벅스 꿀팁 3가지

 

  1.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을 사용하면 모든 메뉴를 45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사천원에서 오천원 사이로 거래되고 있는 쿠폰인데 이 쿠폰을 사용하면 아무 커피나 먹을 수 있습니다.
    팔라고 앱에서 텀블러 쿠폰을 검색하면 쿠폰 4500원에 팔고 있는게 있습니다. 저도 여기 앱에서 쿠폰사서 7900원짜리로 바꿔먹었어요. 네이버에서는 가격이 달라지는데 팔라고에는 4500원짜리가 많더라고요.
  2. 무료 추가 가능한 것.
    아메리카노는 아이스나 핫이나 모두 우유를 달라고 하면 무료로 줍니다. 한때 요걸로 논란이 좀 있긴 했는데, 우유 받아서 라떼로 먹어도 좋아요.
    휘핑크림을 다 먹었다면 1회 추가 가능합니다. 요거는 몰랐던거라 다음에 휘핑크림만 다 먹고 추가해 먹어보려고요.
    카페라떼를 시킨 뒤 우유를 두유로 변경하면 바닐라시럽이 추가가 가능합니다. 두유로 먹으면 약간 두유 비린맛이 나던데 시럽을 추가하니 달달하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3. 요즘 스벅직원 추천이라면서 카스테라에 커피 부어먹는 것.
    카스테라를 십자로 자른 뒤 에스프레소를 부어주면 에이스를 커피에 찍어 먹는 거처럼 달콤하고 쌉쌀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