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여행을 마치고 기차를 타기 위해 부산역에 좀 일찍 도착했어요. 무엇을 먹을까하다가 전날 피자랑 회랑 먹었더니 좀 칼칼한게 먹고 싶어서 선택한 메뉴가 낙곱새였어요.
처음에 부산역 안에 있는거 몰라서 밖에서 헤맸는데, 부산역 안에 있었고 저희가 간 시간에 마침 사람이 싹 빠져가지고 바로 가서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부추와 밑반찬을 주고 전골냄비에 나오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낙지와 곱창이 꽤 있었네요? 그런데 다 끓고나니깐 작아져서 그런지 많이 없어졌더라고요. 특히 곱창은 3명이서 먹었는데 한친구한데 몰려서 들어가서 저는 2개 한친구는 1개 먹었는데 나머지 한친구는 곱창이 많아서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보글보글 끓은다음에는 잘 섞어서 드셔야 할거 같아서 나눠져 있는거라 한쪽에 있는거만 들어갈 수 있어요.
엄청 맵지도 않고, 먹기엔 딱 좋았는데요. 줄서서 먹을정도로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아요. 다른 친구들도 맛있게는 먹었는데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국물이 좀더 있는 낙지볶음에 곱창을 넣은 맛인거 같아서, 그게 추천은 안하지만, 그래도 안 드셔봤다면 한번쯤은 먹어도 좋을 메뉴인거같아요. 홍성에 사는 친구는 홍성에 있는 낙곱새 먹었는데 무지 맛없었다고 그에 비하면 여기는 무지 맛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엄마친구아들, 가족드라마서 재밌게 봤는데 마지막회가 되었죠. 그리고 다음 드라마는 정년이! 오늘이 D-5 일입니다. 김태리님 나오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패키지 주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특히 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유명합니다.…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확정일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확정일자란 무엇인가요? 확정일자는 계약서나 문서의 작성일자를 법적으로 증명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여행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는 더없는 기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