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에어프라이어로 버섯 구워먹는거에 빠져서 버섯은 종류별로 다 사서 구워먹은거 같아요?!
근데 버섯이 다 맛있어요! 구운거 샐러드위에 올려먹어도 좋고 볶음밥으로도 좋고!! 국에 넣어도 맛있고 정말 활용도가 좋으니 버섯이 있다면 꼭 해보시고 없으면 사셔라도 해먹어 보세요!!
버섯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 저는 다 맛있었는데 엄마의 최애는 팽이버섯이라고해요. 왜냐면 팽이버섯은 오징어 맛이나요!!!
대부분의 버섯은 먹기좋게 자른 후 얇게 자를 수록 좋아요!!
180도에서 15분 구워주면 되는데 두껍거자 많이 뭉쳐있으면 아래쪽이나 덜 구워진 부분이 있으니 다시 잘 뒤적여서 2~3분더 구워주면 됩니다.
팽이버섯은 굽는 법이 달라요 180도로 하면 타기 때문에 170도에서 10분 뒤집어서 160도에서 5분 구웠습니다.
그냥 구워도 맛있는데 소금이랑 기름을 더해서 섞어서 하면 더더 맛있어요!
저는 저렇게 구워서 식빵위에 한가득 올려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모든 버섯이 다 맛있어서 이렇게 구운후 밥에 올려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2킬로 사도 금방 순삭하게 되더라고요!
엄마친구아들, 가족드라마서 재밌게 봤는데 마지막회가 되었죠. 그리고 다음 드라마는 정년이! 오늘이 D-5 일입니다. 김태리님 나오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패키지 주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특히 마늘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로 유명합니다.…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확정일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확정일자란 무엇인가요? 확정일자는 계약서나 문서의 작성일자를 법적으로 증명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특히, 여행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는 더없는 기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