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은, 여기저기 다니다가 메뉴 고르기 어려울때는 샐러드 아니면 김밥을 자주 먹어요. 최근에 먹었던 김밥중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 김밥이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저는 탄방점에서 사먹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김밥도 깔끔해서! 다음에 또 사먹으려고요. 전에 갤러리아 백화점 지하 1층에서 먹은 김밥은 훨씬 비쌌는데 맛이 더 없었어…. 저는 여기 김밥이 훨씬 맘에 들더라고요.
아란치니란?! 주먹밥처럼해서 튀겨놓은 건데, 저희는 아란치니 말고 김밥 종류로 3가지 시켜봤어요. 둘이 먹기에 조금 부족하네요. 저희가 김밥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 먹을 수 있었어요!
명란 김밥이 6500원 아란치니는 7500원, 지중해키토제닉김밥이 5500원 박경람김밥은 4500원인데, 지금보니 쌀떡볶이도 있네요?! 요거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한정판인 전복김밥은 7500원, 무즙쌀떡복이도 5500원인데 무즙쌀떡볶이가 더 맛있을 거 같긴해요.
저희가 산건 박경람김밥, 명란김밥, 지중해키토제닉김밥인데, 명란김밥 짜지 않아요!! 김밥이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저는 이중에 기본김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지금 재료를 보니 햄도 국내산 수제햄을 넣었네요.!
저라면 돈 조금 더 주고 박경람 김밥으로 먹을래요, 그래도 백화점에서 파는 것보다는 싸요. 더 깨끗하고 깔끔하고 맛있어요. 짝꿍도 다 맛있는데 명란을 워낙 좋아해서인지 명란김밥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명란고 고급 저염백명란을 사용한다고 해요.
탄방점에서 사먹었는데 원래 유성이 본점이라고 나오네요!! 암튼 저희는 김밥은 여기로 고정!
김밥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그리고 쌀도 다른 곳보다 좋은 걸 쓰는거 같아요. 허스륵 하지 않고 맛있는 밥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