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위 힙지로에서 만드는 나만의 000
2024 S/S 트렌드, 2024 F/W트렌드 계절마다 바뀌는 탓에 한 걸음 따라가면..
두 걸음 앞서가는 패션 트렌드. 뒤쳐지지 않고, 한 발 더 앞서 나가는 패션 트렌드. 정말 텅장되고 따라가기 너무 버겁고 힘들더라고요.
그런데 유일무이한 티셔츠! 개봉박두.
슬램 덩크를 사랑하고 콘솔 게임기를 즐겼던 90년대 한 남학생의 방이 떠오르는 이곳. 을지로 한복판에 있는 굿즈 제작 숍이 있습니다.
누가 만들어준 티셔츠만 입는 시대는 지났다! 트민남녀라면 티셔츠도 직접 만들어 입어야죠.
쨍하고 선명한 요즘 카메라 화질, 하지만 빛바래고, 흐린 아련한 느낌의 필름 감성으로 내가 직접 찎은 필름 사진으로 내 굿즈는 내가 직접 만든다. 나만의 특별함을 티셔츠에 각인할 수 있어요. 뉴 패션 트렌드가 오고 있습니다.
따끈따끈 신상 스폿이라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숨겨진 핫플입니다.
누구보다 발 빠르게 찾아가시길 추천!
글자 프린팅했던 추억의 단체티셔츠, 그런데 필름 카메라 없는 사람은 어쩌죠?
새로 사기에는 부담인데, 카메라 장비 따로 장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일회용 즉석 마케라 구매를 추천합니다. 여행 가서 찍은 사진들로 멋진 굿즈 제작해도 좋아요.
티셔츠 제작 이외에도 후드, 가방 굿즈 제작도 가능합니다. 사진을 프린트해서 액자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굿즈를 만들어 그시간을 추억한다. 한발 더 앞서 나가고 싶은 힙쟁이 분들!
필름 카메라 들고, 힙지로 굿즈 제작 숍으로 가보세요.
14위 트렌드 민족의 깨알 문화?
우린 소파가 있어도 그 위에 안 앉음. 그냥 등받이 정도?! 한국 엄마들은 이걸 한끼 식사로 안쳐줌.
그리고 엘리베이터 문닫히는거 기다릴 시간 없음!!
한국인이라면 모두 아는 국룰!
한국인에겐 당연하지만 외국인들에겐 의아한 문화들이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디테일한 특징들이 있죠.
그래서 시작된 한국 문화를 영어로 소개하는 We’re Korean 챌린지!
소파 위에 앉는 것보다 편한 소파에 등 대고 기대기. K- 컬처에 대한 관심 때문에 핫해진 챌린지? K-팝, K-푸드, K- 드라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 문화.
이제는 한국인의 깨알 생활 습관까지도 so hot!
We’re Korean 챌린지는 한국 문화에 관심 많은 외국인들 사이에서 반응이 폭발, 챌린지 참여한 사람들은 대부분 영어를 구사, 하지만 영어로만 챌린지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알아듣기 힘든 영어 신(?)에 박막례 할머니가 등판,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행사기념 수건, 중요한 것은 무슨 행사인지 기억도 안나요. 다양한 사람들이 첫부분만 we’re korean으로 시작, 한국어로 한국인의 다양한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도 인기가 많아요.
밥상 위에 화장실용 두루마리 휴지 있어도 대한 외국인들은 이상하게 생각 안한다고!!
혹시 더 소개하고 싶은 한국인들만의 특징이 있으신가요?! 유행이라고 하면 한 번은 따라 해 봐야 함! 재밌는 한국 문화 소개에 동참해 보세요.
13위 아이디어에 000 더하기!
식혜 먹을 때 밥알까지 다 먹을 수 있다면? 중국 당면용 젓가락이 따로 있다면?
살면서 한 번 쯤 생각하는 일상 속 상상들! 상상에 상상에 상상을 더해서 기발한 가상의 굿즈 콘텐츠들을 올려 주목받는 SNs 콘텐츠.
말 많은 택시 기사님 때문에 힘든 손님들을 위한,
리액션 버튼으로 무한 대답을 반복. 택시 기사와 손님 모두 만족.
깻잎도 티슈처럼 뽑아 먹는 신선한 아이디어 반찬 통 등 근데 이런거 어떻게 생각하는 거지? 뭔가 이상한데 있으면 또 좋을 듯한 한 번쯤은 공감하고 존재했으면 싶은 아이디어들.
실제 출시된 아이디어도 있을까?
국물 튈 걱정마라 티셔츠, 이런거!! 나왔다고 하네요. 육개장 국물에 떡국떡을 넣으면 떡국이 되건만 왜 떡국은 하얗게만 먹어야 하는가!
이제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상상이 현실과 트렌드가 되는 시대입니다.
출처: 프리한19